유치원앨범
방향 마련, 내년도 세제개편안
- test 2일 전 2025.07.02 11:55
-
3
0
구윤철 기획재정부 장관 후보자 청문회, 새 정부 경제정책방향 마련, 내년도 세제개편안및 예산안 편성 등 굵직한 일정이 줄줄이 대기 중인 상황에서 조직 개편.
국정기획위원회가 정부 조직개편안논의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한주 국정기획위원회 위원장이 30일 서울 종로구 국정기획위원회에서 열린 제3차 전체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가격 신고자료(이하 '과세자료') 일괄제출 제도'의 도입을 주요 골자로 하는 '관세평가 운영에 관한 고시'개편안을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개편안은 우리 기업의 불필요한 과세자료 제출 부담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정제된 과세자료를 통해 신고오류를.
검찰의 수사권과 기소권 분리로 인한 공소청 신설, 기획재정부 예산 기능 분리, 기후에너지부 신설 등 '이재명표' 정부 부처개편안이 이번 주 중 윤곽을 드러낼 전망이다.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검찰청.
상원 공화당이 추진 중인 대규모 세법 개정안이 재생에너지 업계를 강타하고 있다.
1일 블룸버그에 따르면 미 상원이 최근 마련한개편안에는 중국산 부품이 포함된 풍력·태양광 프로젝트에 대해 새로운 소비세를 부과하고 기존 청정에너지 세액공제의 일몰 시점을.
【앵커】올해 첫 경기도의회 정례회가 경기도와 경기도교육청 1차 추경안 등을 처리하고 오늘 마무리됐습니다.
경기도 조직개편안처리를 놓고는 경기도와의 갈등이 노출되면서 본회의 처리가 보류됐습니다.
30일 정치권에 따르면 국정기획위 정부 조직개편 태스크포스(TF)는 전날 회의를 열고.
지난 12일 열린 인천 연수구의회 제273회 정례회 1차 본회의 장면.
사진=연수구의회 인천 연수구가 추진 중인 조직개편안이 구의회에서 또 부결됐다.
26일 구와 구의회 등에 따르면, 이날 열린 제273회 구의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서 조직개편안을 담은 '행정기구.
정례회 제4차 본회의 시작 전 본회의장 앞에서 피켓시위에 나섰다.
com 경기도·도의회 조직개편안이 재차 불발되자 일선 공무원들까지 강하게 반발하고 나섰다.
지난 27일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은 본회의장 앞에서 피켓 시위.
구례군의 조직개편안을 놓고 집행부와 의회가 대립각을 날카롭게 세우고 있다.
지난17일 제320회 구례군의회 정례회의 제3차 본회의에서 구례군수가 제출한 구례군 조직개편안이 부결됨에 따라 집행부가 불만을 표출하고 나섰다.
군 조직개편안의 주요 내용은 5급.
- 이전글여하는 실천계획! 노원구,2025.07.02
- 다음글시보다 하루 평균 접수량이 52025.07.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