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앨범
문해 장세일 영광군수와 지역 현안
- test 11일 전 2025.06.23 15:03
-
2
0
전남 영광출신 더불어민주당 손솔국회의원(왼쪽)이 18일 영광군청을 방문해 장세일 영광군수와 지역 현안을 논의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국민의힘 국민의힘 소속 충청권국회의원과 당협위원장들이 23일 “해양수산부 부산 이전을 철회하라”고 요구했다.
이장우 대전시장과 제22대국회의원당선인들이 지난해 5월 16일 대전 동구 한국철도공사 회의실에서 열린 당선인 초청 간담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장종태, 조승래, 장철민 당선인, 이 시장, 박범계, 박정현, 황정아, 박용갑 당선인.
[서울경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 후보자는 5선국회의원으로 줄곧 국방위원회에 의정 활동을 해 국방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김대중 정부 출범 직전인 1987년 평민당에 발을 담그면서 줄곧 ‘민주당’에서 정치를 해왔다.
2008년 18대 총선에서.
세종 이전도 당선 이후에는 언급하지 않고 있다며, 해수부 이전은 행정수도를 포기하는 것이고 충청도민에 대한 배신행위라고 주장했습니다.
또 충청권국회의원20석으로 다수당인 민주당이 침묵하는 이유가 무엇이냐며 공식적인 답변을 기다리겠다고 밝혔습니다.
거가대교 통행료 인하 등 지역현안 사업들이 속도감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변 시장은 "앞으로도 지역국회의원과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지역 현안을 꼼꼼하게 챙길 것"이라며 "거제가 동남권 중심 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추진 중인 가운데, 곤지암역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시설개선 사업이 본격 시행된다.
더불어민주당 안태준국회의원(경기도 광주시 을)은 오늘 곤지암역 구조물 부식·대합실 결로 문제 등으로 지속적으로 제기돼 온 민원을 해소하기 위한 시설.
이번 ‘패키지 개정안’은 △유기행위 처벌 범위 확대·책임소재 명확화 △동물.
국회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어기구 위원장이 24 일 오후 2 시 서울 영등포구국회의원회관 제 2 소회의실에서 '제 1 회 나무의사의 날 기념 수목 진료 발전 방안 토론회'를 개최한다.
어기구의원이 주최하고 산림청과 (사)한국나무의사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 이전글령 선거 25일 앞두고 한 일.2025.06.23
- 다음글에어컨 뭐 사지? 냉방 속도·2025.06.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