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앨범
과,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 test 18일 전 2025.06.16 22:18
-
4
0
통과,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400m 계주에서한국신기록 및대회신기록으로 우승한한국대표팀 라미다조엘진(사진우측부터),서민준, 이준혁, 이재성 선수가 신기록 달성을 자축하고있다.
전세계 45개국 2천여명의 로봇·AI 개발자들이 동시에 참가한 '허깅페이스 르로봇 해커톤(HuggingFace LeRobot Hackathon)'한국대회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대구 동구 신천동 영남일보 사옥(영남타워) 대강당에서 무박3일, 52시간 열렸다.
체육부대), 이재성(광주시청), 나마디 조엘진(예천군청), 서민준(서천군청).
한국은 31일 경북 구미시민운동장에서 열린대회남자.
KMMA 메인스폰서이자 케이지 닥터인 뽀빠이연합의원 김성배 대표원장(오른쪽).
사진=KMMA KMMA 메인스폰서이자.
▲ 우승 트로피를 들고 세리머니를 하는 이동은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두 번째 메이저대회이자 '내셔널 타이틀대회'인한국여자오픈에서 정규투어 2년 차인 20살 기대주 이동은 선수가 데뷔 첫 우승의 감격을 안았습니다.
FF는 지난달 31일 인천광역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RIZIN FF WORLD SERIES IN KOREA를 개최했다.
라이진FF의 첫한국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로드FC 정문홍 회장도 직접 현장을 방문했다.
라이진FF 사카키바라 노부유키 대표와 만나 축하의 말을 전했고.
대구 영남일보 사옥(영남타워) 대강당에서 14~16일 열린 '허깅페이스 르로봇 해커톤'한국대회에서 심사위원들이 경북대 Knubotis팀이 프로그래밍 한 로봇팔이 양초를 분별 수거하는 작업을 수행하는 모습을 관찰하고 있다.
이동은 15일 충북 음성군 레인보우힐스 컨트리.
순천시청 양궁팀이 제36회한국실업양궁연맹 회장기 양궁대회에서 여자 단체전과 개인전 등 3개의 금메달을 획득했다.
순천시 제공 순천시청 양궁팀이 제36회한국실업양궁연맹 회장기 양궁대회에서 여자 단체전과 개인전에서 3개의 금메달을 획득했다.
SOOP은 오는 31일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열리는 ‘RIZIN WORLD SERIES IN KOREA(이하 라이진)’를 한국어로 독점 생중계한다고.
- 이전글발사체 주권'…아리랑6호, 우주 못2025.06.16
- 다음글이스라엘주재원 요르단으로 긴급 대2025.06.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