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앨범
점하기 위해 움직이고 있을 것으로
- test 18일 전 2025.06.16 13:44
-
4
0
부동산을 선점하기 위해 움직이고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경기도 평택시에서 가장 주목받는 ‘고덕1단계’ 마지막 분양이 내달 분양을 앞두고 있다.
고덕1단계는 공급된 단지 마다 높은 청약 경쟁률은 물론, 계약까지 대부분 이루어져.
“건물에서 불이 난 것 같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인근 건물로 불이 옮겨 붙는 것을 막기 위해 대응1단계(인근 소방서 장비와 인력을 동원하는 경보령)를 발령, 지휘차 등 장비 31대와 인력 90명을 동원해 진화 작업에 나섰다.
화재가 발생한 동국제강 공장.
경북소방본부 제공 경북 포항철강공단내 동국제강 공장에서 불이나 소방당국이 대응1단계를 발령했다.
16일 경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32분쯤 포항시 남구 대송면 송동리 동국제강 부속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8시 30분쯤 경북 포항시 남구 동국제강 에너지저장장치(Energy Storage System, ESS)센터에서 불이 났습니다.
소방 당국은 대응1단계를 발령하고 장비 30대와 인력 60여명을 투입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건물 내부엔 배터리 모듈 8천여개가 장착돼 있는 것.
정체 빚는 2호선 공사장 주변 도로 광주 도시철도 2호선1단계구간 개통 시점이 늦춰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11일 오후 남구 백운광장 일대 도로가 공사 여파로 꽉 막혀 있다.
'BIRD 프로그램'은 기보와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이하 '기정원')이 협업해 중소벤처.
[앵커] 서울 조계사 국제회의장에 큰불이 나소방 당국이 대응1단계를 발령해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아직 다친 사람은 확인되지 않았는데,스님 수십 명이 다급히 대피했다고 합니다.
오전 8시 32분쯤 포항시 남구 대송면 송동리 동국제강 에너지저장장치 전기실에서 불이 났다.
소방당국은 오전 10시 4분쯤 소방 대응1단계를 발령하고, 장비 30대와 인력 62명을 동원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
해당 건물은 철골 구조로 지어진 2층 규모로, 내부.
휴일 저녁이라 내부에 근로자가 없어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소방당국은 인접 건물로 화재 확산을 막기 위해 '대응1단계'를 발령했고, 1시간 40여분 만에 큰 불길을 잡은 뒤 대응 단계를 해제했습니다.
불이 난 공장엔 총 60여 톤의 폐배터리가 있어 진화.
기술보증기금(기보)은 올해 ‘BIRD 프로그램’1단계(Pre-R&D) 84개 기업을 선정하고, 지원을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BIRD 프로그램’은 기보와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기정원)이 중소벤처기업의 연구개발(R&D) 전 과정을 단계별로 연계 지원하는 사업이다.
- 이전글재현될 것이라 보는 이는 거의2025.06.16
- 다음글도권아파트 분양가가 3년 만2025.06.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